전 둘째는 없다고 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첫째는 가졌지만 알고는 또 못해요ㅠㅠ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정말 이제 죽겠네요
4년동안 계속 임신을 했어요 연년생 남매 , 유산, 또임신 곧 출산 34주인데 임신때마다 각종이벤트 조산기 너무 힘들었는데 이번이 제일 힘드네요 저번주 토요일부터 하루하루가 버티기가 너무 힘든 요즘... 2주만 버티자 하고 있네요 임산부들 화이팅!!!!!
댓글
15
힘드실거 같아요ㅠㅠ 날짜 잡아두신건가요 2주! 좀만더 힘내세요~!! 저는 첨부터 한명만 생각했었는데도 너무 힘든데 미내님 대단하세요ㅠㅠ

경부가 첫째때부터 약했던지라 조산조심해야하거든요ㅠㅠ 그런데 36주부턴 출산해도 괜찮다고 해서 운동하려구요😭
저는 연년생은 아닌데ㅠㅠ 첫째 낳구 삼년모유수유 하고 바로 두찌 낳고 이년 모유수유중 셋찌 임신으로 몸이 힘드네요ㅠㅠ 왜 바보같이 모유수유를 빨리 못 끈었울까요ㅠㅠㅠㅠㅠㅠㅠ

모유수유 대단하세요ㅠㅠㅠㅠ 저도 이번엔 모유수유 길게 해봐야지 싶은데 또 첫째둘째가 어려서 ㅠㅠ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ㅠㅠ 직수가 가능해야 좋은데ㅠㅠ

모유수유는 정말 복불복인거 같아요ㅠㅠ 셋찌도 우에 될지 잘 모르겠어요 이번엔 코로나 때문에 유축해서 줘야 된다던데ㅠㅠ
저는 임신전엔 무조건 세명!아들둘,딸하나 낳고싶었는데ㅋㅋㅋ( 남매 중 첫째라서 오빠가 갖고싶었어요ㅎㅎ ) 7개월 동안 하루에도 몇번씩 토하고, 입덧 끝나니 배뭉침으로 입원하고..후기 들어서는 속쓰림과 부기로 고생스러워서...ㅠㅠ일단 한명 낳아보고 생각해보자!하고 있네요ㅎㅎ그래도 남매든 형제는 만들어주고 싶어서요..🥲

제가 아들 딸 아들입니다:) 진짜 임신이 체질이에요 하는사람들 부러워요ㅠㅠ 주변에서 자꾸 뱃속에 있을때가 편하다 하는데 저는 셋째임에도 불구하고 그말에 공감을 못하겠어요ㅠㅠ

우와!연년생은 힘드시겠지만..그래도 다둥이는 부럽네요ㅎㅎ 저도 공감해요!!뱃속에 있을때가 편하다는 말이 와닿지가 않아요...지금 충분히 너무 힘들거든요😭
ㅠㅠ 힘내세요!! 이미 아이가 둘 있는데 임신하고 얼마나 힘드셨겠어요 ㅠㅜ 좀만 더 버텨보아요!! ㅎㅎ

진짜 2주만 더 버텨보자 하고 있어요ㅠㅠ 우리힘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