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산인데.. 배뭉침이 있네요 ㅠ 어제 다녀오니 아다는 잘있다고.. 전 8주1일됐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3일차 유독 배뭉침이 심한것같은데...
8주에 진입하고나서 어제오늘 유독 배뭉침이 심해졌어요 괜찮겠죠??
댓글
3
혹시 경산모이세요?? 저는 경산모인데...자꾸 배뭉침,자궁수축인 느낌 들어서(7주차에) 산부인과 가서 여쭈어보니 자궁커지는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가 잘있다고ㅋㅋㅋㅋㅋ 햇살이맘님도 산부인과 가서 확인한번 해보세요!

저는 초산이에요 너무걱정되서요 한번가서 확인해야할것같아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