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산모 몸무게..ㅠ

결혼하고 10키로가 찐 상태에서 충격 받고 다이어트 하려는 중에.. 임신을 하게되어서..다이어트도 물건너가고.. 6주차때 병원가서 임신 확인하고 2주에 한번씩 갈때마다 2키로씩 늘어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네요.. 거기다 먹덧이라....ㅋㅋㅋㅠㅠ 저처럼 임신초기 인데도 병원 갈때마다 2키로씩 늘어있는 산모들 계신가요..? 주위에선 애기낳고 빼면 된다 위로해주지만..이게 맞는건가 싶어서요ㅠㅠ

댓글

14

  1. 저도 비슷하네요ㅜㅜ저두 먹덧에다 초반 피고임있어서 눕눕 권장받고 입원하고 했던 터라 먹고 눕고 먹고 2시간마다 먹고.. 하다보니 순식간에 4키로 쪘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병원갔는데 갈때마다 1키로씩 증가했어요ㅜㅜ 근데 10주차쯤 접아드니까 먹덧 조금 줄었어요. 이제 좀 덜찌는 듯하게 느껴지네요 많이들 토마토 얘기해서 저도 토마토 먹고있어요!

  2. 저도 엄청 쪘습니다...ㅜㅜ 엄청 고민이에여.. 먹는거 엄청 잘먹고 저녁에 한번 토하는정도인데 이렇게 몸무게가 훅훅 올라갈줄이야 ㅜㅜ 초기에 이렇게 찌면 마지막엔 어쩐다는건지 ㅜ 임신중에도 살찔까봐 고민하는게 슬프내여.. 애기나면 빠진다는것도 다거짓말 같고 ㅋㅋ 하지만 먹는게 너무 맛있고 배고픔을 못참겠어요 ㅜㅜ

  3. 저는 반대로 먹으면 다 토해서 살이 빠지는 상태인데 알콩맘 부럽습니다. 살이 찌더라도 입덧 좀 안 했으면 좋겠어요. 매일 울렁울렁해서 어제 잠도 제대로 못 잤어요. 잘 드시는것도 복인거 같애요~ 지금은 땡기는 대로 하시고 출산 후 살 빼도 되지 않을까요? 모유수유 많이 하면 살이 다 빠진다고 합니다.

  4. 너무 살 찌면 출산할 때 힘들다고 해서 저도 10키로 찐 상태 임신했는데 매일 걷고 배부르면 안먹고 하면서 유지하고 있어요.

  5. 헤헷 저도 먹덧... 빈속이면 어김없이 구토를해서... 주머니엔 먹을게 가득해요ㅠ 살도 진짜 벌써 2kg 늘었구요ㅠ 맨날 샐러드먹어야하는 싶지만 실천은 안되는 상황ㅎㅎ 중기되면 열심히 걸어요 우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