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정기검진아닌데 병원다녀왔어요ㅜ

정기검진아닌데 병원다녀왔어요ㅜ

5주5일차에 갔을때 4주4일 6주5일차에 갔을때 6주..였어요 아기크기는 0.13cm.. 심소인지 제심소인지 모르는 무언가를 들었었구요 막생으로 따지면 오늘은7주4일입니다.. 아기가 항상 늦었으니..6주6일?그정도 될꺼라 예상했는데요.. 금욜까지 기다리기 힘들어 회사근처병원에 다녀왔어요 심장소리를 듣긴 들었어요 반짝임보시더니 좀 느린데?하셨는데 심장박동이 84bpm 나오더라구요 아기크기는 0.33 딱2미리 컸어요;; 금요일날은 아기도 커있고 심장도 잘 뛸까요.. 저처럼 이렇게 심박수랑아기크기 안좋으신분 계시나요..ㅠ

댓글

3

  1. 저도 항상걱정인데 정기검진 날까지 꾹꾹 참고 가보면 잘 자라있더라구요! 저는 2~3주에 한 번씩 가고있어요! 제 애기도 첨에 막생기준으로 5주넘었는데 애기집도 안보여서 3주쯤으로 추정한다했고 3주 좀 덜지나서 가니까 갑자기 쑥 자랐더라구요! 조금 참고 기다려보세요!!

  2. 시간이 좀 지나야 정상 심박수 들어온대요 ~ 일러서 그럴수도 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제발 그런거였음 좋겠어요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정기검진아닌데 병원다녀왔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