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주때부터 가슴에서 레이져나오는 느낌이였어요 지금은 그 정도는 아니지만 생리전 증후군 같이 스치면 아프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 통증
임신 8주3일 됬는데 가슴이 번갈아가면서 바늘로 쿡쿡 찌르는 느낌이 드는데 정상적인 반응일까요?
댓글
10

레이저 나오는 느낌 생각만해도 고통스럽네여...
저도 어제 저녁에 갑자기 오른쪽 가슴이 쿡쿡 쑤시면서 너무 아파서 손으로 감싸쥐고 보호대마냥 받치고 잠들었어요ㅠㅠ 저는 8주 2일차인데 8주차에 이런증상이 많이 나타나는거 같아요ㅎㅎㅎ

그런가 봐여 제가 초산이라 너무 놀라가지구...괜한 걱정을 했나 봐여
저도 그래요 모유만들려고하는거예요 아주 자연스러운현상입니다

네 감사합니다.그렇다면 정말 다행이예요 ㅠ

탈퇴한 유저
번갈아서 아픈건 모르겠구 양쪽이 다 단단해지고 커지면서 아프긴해요!

넹 단단해지고 찌릿찌릿 아픈게 처음 느껴보는 통증이라 혹시 이상있는거 아닌가 괜히 걱정되네여..ㅠ


탈퇴한 유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마음이 조금 편해지는것 같아여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