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너무 가려워요 11주차인데 훨신 전부터가려웠오요.. 엉덩이랑 배꼽밑쪽이 제일 가려워용 ㅠㅠㅠㅠ 바디로션 듬뿍 발라도 가려워서 이번에 병원가면 연고처방 받아오려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가려움증
이제 8주에서 9주차로 넘어가는 임산부입니다ㅠ 초산이라 모든것이 낯선데ㅠ 다행히 입덧도 없고 잘 넘어가나 했는데 가려움이 너무 오늘부터 심하네요ㅠㅠ 찾아보니 임신소양증? 그런거 일수도 있다는데 다들 안가려우신가요ㅠㅠ 처음엔 배만 가렵더니 이제 온몸이 가려워서 힘드네여ㅠㅠ
댓글
4

저는 병원 갔더니 임신소양증이라고 하네요ㅠㅠ 하루하루 너무 가렵고 미칠거같아요ㅠㅠ
임신하면 몸이 건조해진데요~ 온몸에 바디로션 듬뿍 발라주셔요 ~ 저두 그랬는데 로션 잘 바르니 나아졌어요 ㅎㅎ

저는 결국 임신소양증이었어요ㅠㅠ 초기에도 나타난다고 하네여 ㅠㅠ 조심하세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