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완전 비슷해요 ㅎㅎ 저도 난임 병원 다니다가 자임하고 오늘 9주 4일차..ㅎㅎ 저는 내일 전원하려고 예약해두었어요~ 주말에는 확실히 사람도 대기도 많은 것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전원에 대해 궁금해요^^
제가 난임병원다니다가 자연임신이 된 케이스에요! 오늘로 9주5일차인데.. 이제 곧 병원도 옮겨야할 시기같아서요 직장다니며 난임병원다닌거라, 모닝진료 7시30분에 시작해서 임신확인후에도 모닝진료받고 출근을 했었는데.. 집에서 직장은 차로 1시간정도 거리에요, 직장근처에 도보10분정도거리에 병원이 있어서 일하면서 다니기 좋을것같긴한데.. 출산은 집근처 병원에서 할 생각이거든요.. 집근처병원은 출산,조리원까지 있는 병원이라.. 근데 일하면서는 주말에만 진료 검진이 가능할것같아서요 ㅠㅠㅠㅠ 혹시 주말에만 병원다니며 출산하신분계실까요??? 조리원연계된 병원이라, 미리 진료받으며 다녀야 조리원예약도 가능한건가요??
댓글
3
남편과 항상 같이 병원가느라 첫째아이때는 주말에만 진료보러 갔고 별 탈 없었어요. 주요 검사(기형아, 임당 등) 는 집근처 병원으로 가시고 한번씩 불편할 때는 회사근처로 가시면 어떤가요? 꼭 한 병원만 다녀야 할 필요는 없거든요. 조리원마다 달라서 병원환자만 받는 곳도 있고 그렇지 않은 곳도 있으니 알아보세요
어!! 저랑 같은케이스네요!! 저도 이번주까지만 가고 곧 전원이에요ㅎㅎ 병원진료는 보통 계속 미리미리 예약하게되니 최대한 산모에게 맞춰 잡아주지 않을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