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코로나가 걸려 고열이 나요

어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후부터 열이 오르더니 낮에 39도까지 올라 결국 처방받은 타이레놀을 먹었는데 밤에또다시 열이 올라 밤새 물수건 닦고 결국 또 약을 먹었네요 열을 떨어뜨리는 좋은 방법 아시면 공유좀 부탁드려요 온몸이 녹아내리고 팔다리 마디마디가 뽑히는것같은건 어찌 참겠는데 열은 아이에게 위험하다고하니 너무 걱정이 되네요ㅜㅜ 혹시 코로나 걸려보신분들 지혜를 저에게도...

댓글

8

  1. 소금물로 가글하세요! 맛은 쓰지만 효과 많이봤어요~ 아연이랑 비타민C도 챙겨드세요!

  2. 미지근한 수건으로 겨드랑이나 목족 수시로 닦아주세요 머리위에 올려두고 자세요 자면서 땀좀 많이흘리면 열 떨어진단뜻이예요 그러니까 미지근한수건으로 닦아주세요

    1. subcomment icon

      2222 그리고 미지근한 물로 샤워도요. 저는 몸닦기 얼음팩 샤워 타이레놀 1일3개로 버텼어요. 3일만에 열잡혔어요

  3. 얼음팩 수건싸서 목뒤에 두세요. 얼음주머니 있으면 더 좋구요. 이마보다 목뒤쪽 차갑게 하는게 열이 더 빨리 식어요. 체온계 옆에 두시고 열이 떨어졋다 오른다 싶으면 약 바로 드세요. (시간텀 4ㅡ5시간) 보통 저정도 지나니까 약빨 떨어져서 열 다시 오르더라구요. 물 자주드시구요. 아이구.. 고생 많으셔요.. ㅠㅠ 잘 이겨내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밤새 몸을 닦아도 열이 내리는둥 마는둥 얼음주머니 사용해보겠습니다.

    2. subcomment icon

      춥다고 이불 푹 덮지 마시고, 얇은 긴팔티 긴바지 양말 신고 얇은 이불 배쪽만 덮고 주무세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병원 문의 해 보세요

    1. subcomment icon

      병원에서는 타이레놀 외에는 임산부라서 더 해줄게 없다고 코로나 지정 산부인과를 찾아봐야겠네요 열만 빼면 참을수있을것같은데... 답글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