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신게 며칠 지나셨는지가 중요하더라구여 입사 3개월인가 지나고부터 육휴 언제든 쓸수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육아휴직
8주4일된 초기예비맘입니다! 임신중 육아휴직이 가능하다고 알고있는데 임신 몇주부터 육아휴직을 쓸수있을까요?
댓글
14

근무한지 2년넘었어요!

그럼 당연 산전산후 상관없이 쓰실수 있어요! 전 좀 참았다가 쓰려구여 지금도 힘들지만 ㅠㅠ
오늘 8주 1일이고 한달전에 임신확인서 받자마자 회사에 육휴 이야기했어요!! 이번주 까지만 일하고 2달 휴직 들어갑니당 초기부터 이벤트가 많았어서 얼른 사용하려고 회사에 말씀드렸어요◡̈
이제 산전육아휴직 가능해서 언제라도 제출하시면 됩니다
21년 11월부터 산전육아휴직 제도 생겼어요~!
첫째라고 하시면 초기에는 육아휴직이 발생하지 않을텐데요...? 혹시 공무원이신가요?

일반 직장인인데 육아휴직되는걸로 알고있어여

그 사이 또 정책이 바뀌었군요 여태 모르고 있었네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