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주 되니까 팔다리 생겼다고 하는데 그게 젤리곰이라고 하더라고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젤리곰 언제쯤 볼 수 있나요?
오늘이 8주 1일인데 오늘 병원갈지 토요일에 병원갈지 고민이네요! 토요일에가면 젤리곰 볼 수 있을까요?
댓글
12
10주차때 갔을때가 제일 젤리곰같이 귀엽더라구요!!!
저도 오늘 8주 1일이용:) 한주 꾸욱 참고 내일 드디어 춈파보러가용!! 이른감이 있지만 볼수있었으면 좋겠네요
9주0일 젤리곰 기대하고 갔다가 도롱뇽 보고왔어요ㅋㅋㅋㅋ 그래도 귀엽ㅋㅋㅋ
첫째때 젤리곰 언능 보고싶어 9주 0일에 갔더니 강낭콩보고와서 조금 아쉬웠었어요 둘짼 9주 3일에보러 갔더니 귀여운 젤리곰 보구왔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