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자는시간빼고는 다들 머하고있나용...?

제왕 5박6일 입원이후 퇴원하자마자 조리원안가고 산후도우미 선생님없이 친정엄마 선생님과, 남편님과 함께 집조리중인 뉴뉴맘입니당ㅎㅎ 뉴뉴는 벌써 27일차로 곧 한달을 앞두고있네옹ㅎㅎ 먹고 자고 싸고 먹으면서 자고 자면서 싸고 반복하다가 이젠 부쩍 눈뜨고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어른들 밥시간때랑 깨어있는 시간이랑 겹쳐버리면 뉴나바운서에 눕혀놓고 타이니러브 모빌 틀어주면 그래도 밥먹는동안에는 잘 버텨주고있어요 ㅎㅎ 그게 아닐때는 안고 집안 돌아다니거나 그러는데 혹시 그냥 가만히 눕혀놓으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애가 팔다리 버둥버둥거리고 가오나시보다 반옥타브 높게 "아..아~..."거리는데 어디 불편할때도 그런소리 내고 그러거든요ㅠ 그러다가 토하기도 하고 그래서.. 노는건지 불편한건지 일단 모르겠어서 안아주게되고ㅠ,, 걍 혼자 방에 냅둬도 되는건가 싶구..ㅎㅎ 애기들 다들 뭐하나용...?ㅋㅋㅋ 원더윅스 달력엔 수욜부터 시작이라고 뜨던데>_

댓글

7

  1. 저희 애기는 지금 35일차인데 도우미분이 깨어있을 때 엄마아빠 목소리 많이 들려주고 말도 많이 걸어주라그래서 옆에서 쫑알쫑알하고 눈도 맞춰주고 그래요!

  2. 속이불편하면 누워서잘놀다가도 칭얼대더라구요 그럼 세워서안아줘서 토닥이면 트림하거나해요 배에힘주고 끙끙되면 배마사지 좀해주니 좋다고 앙앙 거릴때도잇구요

  3. 가오나싴ㅋㅋㅋㅋ뭔지 알 것 같아요🤣🤣저는 아직 모빌 없어서 이제 슬슬 대여하려구요! 일단 최대한 눕혀두고 있습니다😅😅

  4. 애기 속이불편하게 칭얼대는거같으면 안아서 토닥거려줘요. 혹시 잠자려고 칭얼대는거면 재워주거나 놀고싶은거면 놀아주고 그래요!!

  5. 가오나시 빵터졋어욬ㅋㅋ 저희애는 비염이 있는가 돼지소리내던뎈ㅋㅋ 저는 아가 특유의 짜즌섞인 울음으로 시작하지않믄이상 지켜봐요 무슨 눈치게임마냥... 밀당하면서 울더라고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애기 자는시간빼고는 다들 머하고있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