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자꾸 사레들려요..

더블하트 젖병쓰고있고 ss젖꼭지를 쓰고있는데 자꾸 분유를 먹일때마다 중간에 사레들리고 기침하고 그래요..폐로 들어갈까봐 무서워서 먹이지못하겠어요ㅠㅠ뭐가 문제인건지 자꾸 이렇게 사레들려도 되는건지 모르겠어요..

댓글

13

  1. 우리아가더 사레들렸능데 위험한거였군요...ㅜㅜ 너무 눕혀서 먹이는 것보다는 상체를 좀 세워서?라고 해야하나 수유시트에 올려놓고 전 세워서 먹여요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아직 그전 젖꼭지에 익숙해져있어서 새로윤 젖꼭지에 적응이 필요하대요 천천히 먹이시다가 사레들리면 토닥토닥 쉬엄쉬엄 먹여보세요 울아가도 적응 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사레가 너무 심하게 들리고 아가가 너무 발버둥치고 울어서 결국 외래갔다가 입원했어요ㅠㅠ..원인은 아직 찾지는 못했지만 예상치못한 선천성심장기형이 발견돼서 그게 원인인지 살펴보신다고 하셨어요..

    2. subcomment icon

      헉!!ㅠㅠ 입원중인가요?ㅠㅠ 별탈 없기를 바랄게요 ㅠㅠ..

  2. 애기가 입에물고 안삼키다가도 많이사레들리더라구요ㅜㅜ 저희애도 20일때까지만해도 사레가 자주들렸는데 거의 한번수유할때 두세번씩..? 30일 지나니까 좀 덜하더라구요. 저는 초반엔 그린맘 썼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산후조리원이랑 병원에서 그린맘을 사용하셨다해서 그린맘을 써봤었는데 더 심하게 사레가 들려서 더블하트로 바꿨는데도 사레가 들리네요ㅠㅠㅠ

  3. ss가 생각보다 구멍이크다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저도 아기 먹는 소리 들으면서 아기각도 젖병각도 조절해줘요 좀 덜 눕혀 먹이면 수월해보이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런것같아요..ss가 신생아용이라해서 사용중인데 생각보다 많이 나오더라구요

  4. 혹시 아가 수유하실때 눕히는 편이세요 앉히는 편이세요~~?? 저희 조리원 간호사쌤은 아가 각도(?)가 앉을 수록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앉히는편이였는데 아가가 불편했던것같아요..병원에서는 좀 눕혀서 먹였는데 사레 안들렸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5. 저도 그랬는데 자세때문이라고 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지금은 괜찮은가요??자세를 어떻게해야 좋을지 모르겠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