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3분컷!! 빠르긴 한것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분유를 너무 빨리먹는데
생후 16일차 아기가 80ml 분유를 거의 3분컷으로 먹어요. ㅠ 이거 괜찮을까요? 보통 아기 분유먹고 트림까지 하는데 얼마나 걸리시나요ㅡ?
댓글
5
최소 10분은 돼야한다고 끊어먹이라고하더라고요 그래서 중간트림시켜요 저희아기 그쯤부터 100먹었어요계속빨면 좀 더 줘도ㅜ된대요 자기가 소화시킬 수 있눈거라.. 많이먹는편이긴한데 잘먹으면좋다구 100에서 양 잘 안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 80ml 아기5분컷이였어요 ㅋㅋㅋㅋ지금 120ml먹는데 10분 안걸리는듯요 우리 아기는 그냥 급하게 먹는 스타일같아요 그리고 먹기전에 젖병 먹는각도로 기울여서 물총처럼 안나오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저희아가도 그시기때 잘먹으면 80미리 8분컷해서 넘빠르지않나 했는데 3분은 진짜 빠르긴하네요
먹는건 15~20분 트름1~2분컷 34일째에요 근데 너무 빠른것같긴해용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