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똑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잠잘때
분유 먹고 트림을 하던 안하던 역류쿠션에 눕혔다가 침대로 옮길때도 있고 그냥 역류쿠션에서 재울 때도 있고 그래요 낮이나 밤에나 둘 다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세요?
댓글
6

걱정이되긴하드라구요 ㅠ
저도 완전 똑같아요! 역방쿠에서 눕혔다가 침대로옮기거나 아니면 그냐우재우거나해요

전 그냥 거의 밤이나 낮이나 눕혀놓는거같아욬ㅋㅋㅋ 아니근데 역방쿠 아니면 잠을 안자는거같아욬ㅋㅋ
저도 역방쿠 안좋을까봐걱정했는데 이모님이 어차피 아기용품인데 넘 걱정말라구 하셔서 그냥 낮애는 거기 재우시게 둬요 밤에는 역방쿠에서 놀거나 조금 자면 안방에있는 아기침대로옮겨요 제가 자야해서..

밤에도 그냥 어기서 재울때도 있는데.. 피곤할때는 그냥 자게 놔둬버려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