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맨탈관리 고민이 있어요 ㅜㅜ

몸도 예전같디 않고 입맛도 없고 씩씩하게 육아도 잘하는거 같지도 않고 못하는것만 생각이 나네용 지금이야 이모님도 오시고 엄마도 남편도 도와줘서 전담육아를 하지는 않지만 혼자 육아할때를 생각하면 까마득해요 ㅜㅜ 맘님들은 어떻게 맨탈관리하시나요..?!

댓글

6

  1. 저는 도우미없이 생각보다 할만하더라구요 근데 팔목이람 몸이 느무부셔질듯아퍼요ㅠㅠ 힘들어질때면 아기는잘못이없지 생각해요 그래도이쁘다함서요

  2. 이모님 안부르고 남편도 출근중이에요.. 애기 울때 사실 애기가 미울때도 많네요ㅠㅠ 하지만 또 엄청이쁘잖아요 우리 다 처음이니까 당연히 서투를수밖에 없어요 이때가 그리울 시기가 온다니까 맘님 화이팅입니다🙌🏻

  3. 저는약간 이건 다 호르몬때문이다 아기는 잘못이없다 남편은 잘못이없다 호르몬때문이다 나만우울한게아니다 주문외우는것같아요 하하 😂근데 약간 세뇌처럼 ㅋㅋㅋ 효과는 있눈것같기두해요 도와주시는분들계실때 잠깐이라두 산책이나 혼커피 다녀오셔요ㅠㅠ그게필요하다고하더라고요 화이팅..

  4. 저두 이제 4월 말 되면 혼자 해야하는데 아가도 그만큼 크니까요 ㅜㅜ 앉기만 해도 트름도 안시켜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그리고 가까운 곳에 산책도 가고 그런 좋은생각(?) 하고 이써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아하 앉히기만하고 등 안두들겨도 대여? 손목이 너무 아파서 두드리기에도 손목이 꺽이는 자세가 되더라구여ㅠㅠㅠ흑흑 그래서 몇번 두들기고 앉혀만 두고 게우면 미안해하고 ㅋㅋㅋ ㅜㅜ

    2. subcomment icon

      앉혀놓으면 트름할 아가는 하니까여 ㅋㅋ 앉을때까지 힘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맨탈관리 고민이 있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