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압타밀 분유량 기준?

압타밀 분유량 기준?

압타밀 타는법이 욜케 나와있는데 그럼 두스푼이면 60인건가요? 70인건가요? 조리원에서 20스푼 같이주셔서 분유 80 (30 두스푼 20 한스푼) + 물 80 넣으면 80 되는건지... 90이 되는건지 헷갈리네용 ㅠ

댓글

7

  1. 100타서 20은 버리고 80먹이세요 ㅠ 남기는것도 일정하지 않고 수입분유는 스푼으로 분유양 달라지면 아기들 배앓이 올수도 잇으니 ㅠㅠ저도 아깝지만 100타서 20버리고 먹였어요

    1. subcomment icon

      끊기 전에 다 먹어버려서 문제라면 문제네요 ㅎㅎㅎ... 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그래서 저도 타서 씽크대에서 20은 따라서 버리고 젖병눈금으로 80맞춰서 맥였었네요 ㅎㅎ 100주고 20은 남겨야지 하지만 현실은 아기가 입에서 절대 젖꼭지를 놔주지않아옄ㅋㅋㅋ얼마나 힘이 쎈지..! ㅋㅋ

  2. 분유 입자들이 달라서 그 20짜리 스푼은 국내용꺼 같은데 분유농도 달라질 수 있어요. 차라리 100 태워서 남기거나 70먹이셔요

    1. subcomment icon

      조리원이나 이모님들은 꼼수쓰시는거 같더라고요 그냥 정석으로 가야겠네요ㅠ 70은 좀 모지라하는거같아서 흑흑 어렵네요

  3. 물60먼저넣고 두스푼 넣으면 70으로 계산하면돼요 30당 한스푼이라 90만들려면 물90넣고 세스푼 애기가 먹을때 계산은 100으로 하심됩니다

    1. subcomment icon

      아 총량으로 봐야하는군여 그럼 80 타려면 30한스푼 20두스푼 넣고 물 70 넣으면 되겠네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압타밀 분유량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