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산후도우미분은 공기 먹을 수 잇으니 한스푼 넉넉하게 타서 조금 남기라고 하시던데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공기흡입관련)젖병에 분유 안남기고 싹다먹이시나요?
한창 수유텀도 엉망이고 양도 모를때 무작정먹여서 애기가 고생한적이 있던터라 배앓이에 예민하던때가있었어요 젖병도 종류별로 다 사서 먹여보고 닥터브라운 배앓이젖병으로도 먹여봤는데 닥터브라운젖병은 확실히 공기유입을 막아주는 구조라 먹일때 신경덜써도되고 좀 편하긴했는데 애기가 아직 젖꼭지가 부담스러운거같아서 다시 그린맘젖병(조리원에서 먹던거라 익숙해하는거같음)으로 돌아왔어요 확실히 일반 젖병들은 먹일때 뽀글뽀글 공기가 올라오기도하고 공기유입을 완전방지할 수 없는거같긴해요 그래도 트림 잘시켜주면서 그린맘으로 계속 먹이고있는데 빈 젖꼭지를 끝까지 빨게하면 공기를 많이 먹게된다해서 80을 먹을땐 90을타서 10정도 남기고 100-110을 먹는 요즘은 120을 타서 좀 남기고 빼고 그러거든요 근데 산후도우미분은 젖꼭지 끝부분에 우유가 한방울도 안남을때까지 먹이고 빼세요.. 아깝다고 그러시는거같은데..그래서 한번 말씀을 드렸는데 그렇게먹는다고 공기를 막 한번에 많이먹고 그러지않는다하시면서 계속 그렇게 먹이시는데.. 다들 어떻게 먹이세요? 산후도우미분들은 어떻게 먹이시는지 보셨을까요?
댓글
4
전 그때그때 다르긴한데 다 먹이면 기부니가 좋긴 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한방울도 안남을때까지 먹여요 공기구렇게 많이안먹능거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에 먹은공기라 일으키기만해도 금방트름해서 뱉어내더라구요!
전 5미리정도 남기게 먹여요.ㅎ 꼭 정답인지 아닌지 모르지만 그냥 제 맘 편하라고 그러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