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제 얘긴줄 알았어요 저도 아프길래 오늘 병원 검진 가는날이라 봤더니 실밥이 찌르고 파고들어 붓고 염증기가 있다고ㅠㅠ 실밥 좀 풀어주셨는데 너무 아팠지만 그러고나니 훨씬 편한 느낌이예요 ㅠㅠ 더 나아지길 바라고 있어요 얼음찜질도 해봐야겠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분만 후 7일째ㅜㅜ(회음부 통증)
둘째 자분하고 조리원에 있는데 회음부 통증이 시간이 지날수록 더 해지는거 같아요.. 뭘까요? 시간이 지나면 안아파야 하는거 아닐까요ㅋㅋㅋ따갑기도 하고 먼가 땡기는 느낌도 나고 도넛방석 없이 앉았다가 지금은 없으면 불편해여 다른 엄마들도 그런적 있으신가요..?
댓글
31
좌욕 2주 정도 하루에 2번씩 해주세여 그래야 통증 괜찮아져요!

오늘 실밥 뽑고왓더니 이제 안아프ㅔ네요ㅠㅠ

그랴도 좌욕 한번씩 해주세여!!
삭제된 댓글이에요

다시 꼬매는거 진짜 아프다고 하던데요...ㅜㅜㅜ얼마나 아프셨을까유
저듀 3주 되니까 괜찮아 지더라구요 그전까지는 계속 아팠여요 이건 진짜 시간이 약인듯요 좌욕도 많이 해주고 건조 잘시키고 마디카솔 분말 사다가 살살 발라주고 했어요

그나마 지금 좌욕하니까 좀 살만하네요ㅠㅠ
전 한 이주정도되니 아픈건 괜찮아졌어용

아직 일주일밖에 안되서 그런건가봐요..시간이 해결해주겟죠ㅠㅠ

일주일까지는 아프긴하더라구용 🥲 젤 아팠던건 첫날이나 그다음날이긴하지만요ㅜㅜ

좀 더 기다려봐야겟네여ㅜㅜㅜ에휴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