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중간 쉬시면서 가시면 될것 같아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아기 장거리 이동 괜찮을까요?🫨
육아로 몸도 마음도 지치니 친정엄마가 자꾸 딸 걱정된다고 친정에서 한달? 정도 있어라고 하시네요.저도 느무 가고싶어요.(11월 초 이후로 조기진통입원으로 부모님 한번도 뵙지 못했어요😢) 문제는 제가 있는 곳은 경기도이고 친정(경상남도)으로 가려는데 괜찮을까요? 50일 되는 날 딱 이동하려고 생각중이에요! 예상시간은 4시간정도로 생각하고 있어요ㅠㅠ 가족들 안에서도 장거리 이동 괜찮다 안괜찮다 의견이 많아서 혹시 장거리 이동 해보신분들 의견 부탁드려요🙂🙏
댓글
21

괜찮겠죠? 용기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34일차에 3시간 장거리 여행다녀왔어요! 너무 걱정되서 안가고싶었는데 남편회사에서 보내주는거라 이때아니면 숙박권 버리게되는셈이더라구요ㅠ 중간중간 쉬면서 가보자 해서 갔는데 카시트 태우고 가니 오히려 멈출때가 더 울더라는^^;; 밥먹을때 한번 들린거말곤 너무 잘자서 오히려 큰탈없이 잘 다녀왔어요ㅎㅎ 중간에 한두번정도 쉬었다가면 괜찮은거같아요!

장거리 괜찮다니 안심되네요! 얼른 친정가고싶네요😃
저 조리원 퇴소한 다음날 부천에서 밀양까지 대이동 했죠ㅎㅎ 7시간ㅎㅎㅎ 차에서 엄청 잘자요ㅋㅋㅋ 의외로 휴게소에 차세우면 울더라구요ㅋㅋ

7시간! 수유는 그럼 차에서 하셨어요?😃

수유텀 비슷한시간대에 휴게소 가서 휴게소에서 먹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먹더라구요 그리고 에디슨텀블러 챙기면 편해요 뚜껑에 온도표시되서 분유타기 좋아요ㅋㅋㅋㅋ

오 꿀팁 감사해요!😃🫶용기가 생기네요!ㅋㄱㅋ

어른들은 밥먹기엔 애매하니 간식/물/음료도 챙기세요 휴게소에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막상먹으려니 먹을만한게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병원에서 장거리라 카시트 태우지 말고 엄마가 뒷자리에서 안전밸트 한 후에 아기 안고 타라고 하더라구요 출발해서 도착할때까지 기저귀나 분유먹는거 때문에 우는거 말곤 떡실신되서 집에 잘 도착 햇답니다ㅋㅋ

바구니카시트 하려고 했는데 하지말아야겠네요! 간식,물,음료 단단히 챙길게요ㅋㅋ진짜진짜 감사해요 예지맘님😃❤️🫶

저는 개워내는게 좀 있고 중이염도 살짝 있는것 같다고 안고 가라고 소아과 선생님이 얘기 해주신거라 조리원이나 병원에 한번 물어보시는것도 좋을듯 싶어용ㅋ

넹 예지맘님 댓글에 힘입어 친정에 잘 내려갈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저 34일째에 6시간 장거리로 친정왔어요! 바구니카시트 태우고 아가 밥주는 시간 맞춰서 휴게소 들르면서 왔어요 탈없이 잘왔어요! ㅎㅎㅎ 친정은 천국 입니당~~

저도 천국 갈래요😭😭😭😭😭😭
병원에서 장거리.괜찮다고 했어요~ 의외로 차타는거 좋아하네요~~ 잘자요 ㅎ

다행이네요ㅠㅠㅠ친정가야겠어요.몸도 바사삭 멘탈도 바사삭이에요😱

정말 바사삭 와닿아용ㅋ 직수만아니면 살것같은데~포기가안되네요 통잠만을 기다려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