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 정말 천사네요!! 넘 잘 찍으셨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셀프홈촬영: 신생아 졸업

간만에 글올려요 다들 즐거운육아중이신가여? 저는 아침부터 바쁘게 첫아이 등원시키고 신생아졸업기념으로 4500 원짜리 날개사서 등에 살폿 올리구 얼른찍었어요~ 지치지만 이 기간 되게짧으니 맘껏 사랑해주구 안아주며 이기간을 즐깁시다!!ㅎㅎ오늘도화이팅!!!!!!!
댓글
5
안그래도 인서타에서 보고 왔어요!!! 정말 H님 임신 주수 사진때주터 너무 멋진 취향과 능력을 가지고 계신다는 😍😍😍

탈퇴한 유저
너무 이쁘게 잘찍으셨어요ㅠㅠ 🥹👼
아유 예뽀라😍진짜 천사네요!
👼 👼 👼 👼 👼 👼 👼 👼꺄아 귀요운 아기천사 강림이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