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먼저 바꿔보세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녹변, 게우는 아기 분유바꿔줘봐야할까요..?
조리원에서 아이엠마* 제품 먹였구요. 조리원있을때까지는 유축+직수하고 보충했어요 항상 황금변이여서 .. 걱정안하고 있다가 집에 와서는 단유하려고 하루만 유축한거 먹였는데 그때 한번 황금변 보고 그 뒤론 분유만 먹였는데 그때부터 계속 녹변이네요.. 녹변도 괜찮다곤 하지만 ㅠㅠ 황금변 보고싶네요.. 또 게우는건 한번씩 있긴했지만 요즘들어 게우는 횟수가 잦아진거같아소ㅠㅠ 분유를 바꾸면 괜찮을까.. 고민되는데.. 조언부탁드랴용! 그리고 분유추천도 좀 부탁드릴게오
댓글
6
저도 같은고민중이어요 조리원에서 아이엠마더 먹엿다가 앱솔 명작 먹이고잇는데 게워냄에 분수토에 녹색변 계속보고ㅜㅜ그래서 다시 아이엠마더 먹일까하고잇는데 다시 바꾸면 무리일수도 있나여 미안해죽겟네요ㅜ
저도 단유전에는 계속 황금변 이였는데ㅠㅠ완분시작하고 쭉 녹변이예요 ..조리원에서 먹던거 너무 게워내고..녹변도 괜찮지만 알갱이가있음 소화가안되는거라해서 진짜 고민하다가 ....앱솔 산양으로 바꿨는데 아이한테 잘맞는지 게워내지도않고 아직 녹변이긴한데 흰 알갱이는 사라졌어요 ><
저도 조리원에서 아이엠 먹는거 계속먹이다가 배앓이하고 변에 하얀알맹이도 있어서 힙분유로 바꿨는데 황금변봐여~ 애바애라 검색해보시고 바꾸시는거 추천드려요

탈퇴한 유저
유산균도 먹여보세요! 저는 후디스 유산균 먹고 황금변 보고있는데 가끔 녹변도 나와요. 변보는 횟수도 늘었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