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혹시 몰라서 보건소에서 대여 했는데.. 바로 단유 결심해서 잘한거라고 생각해써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축기를 어떻게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조리원생활중인 맘입니다 제가 지금 조리원에서 단유중인데 미리사둔 유축기를 어떻게해야할까요??유축기는 의료기기라 판매를 할수 없다하는데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어요ㅠㅠ
댓글
11

저도 그럴껄그랬어용ㅠㅠㅠㅋㅋㅋㅋ
저는 아파트 카페에서 누가 나눔해주시길래 나눔 받긴했는데.. 아마 중고거래랑 나눔 다 불법일거에요ㅜㅜ지인한테 주거나 아니면 알음알음해서 판매하거나 하셔야하지 않을까용..?

ㅠㅠ그래서 맘카페에 올려볼까 했는데 그것도 안된다하더라구요ㅠㅠ그래서 일단 가을까지 두려구요ㅋㅋㅋㅋ

저도 지금 쓰는거 단유하면 결국 처분해야해서.. 다른거 판매하면서 끼워 올리거나..ㅋㅋㅋ하는방법도 생각해봤어요

유축기사진올리면 바로 글 삭제 당한다 그래서 엄청 고민중이에요ㅠㅠㅠ
저는 헤겐수동유축기 사용해용ㅋ

전 시밀레휴대용샀는데 단유중이라 한번도 사용못해봤어요ㅠㅠ
번개장터에서는 거래된다고 들었어용!

아그래요??감사합니다!!

오 좋은 정보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