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컷이 가장 좋다고 하더라구요.. 따로하셔도 될것 같아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목욕할때..
초보엄빠라 목욕시간도 지체되고, 타이밍도 어긋나는터라 아기가 통곡을해서 지체되는 시간도 줄이고 아기 스트레스도 안받게 해주고 싶은데.. 세수랑 머리감기기를 따로하고 목욕은 따로 씻기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댓글
5
저도 따로 한적 마나요~~
오늘 한번 따로 씻겨봐야겟어요~
엄마맘일거같아요ㅎㅎ뭐 꼭 정해진건 아니니까요~
씻기기만 한다면야 하루에 시간나눠서 해도 되않을까요?? 엄마 구찬지않을라고 몰아하는고 아닌징...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