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 저도 먹던걸로 먹고 있는데 퇴소 후 부터 변비가 왔어요 🥲 제때 응가를 못해서… 철분제는 당분간 계속 챙겨먹으려구여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철분제
철분제는 출산후3개월까지 먹으라고 들어서 먹으려고노력중인데 애기랑 씨름하다보니 챙겨먹고그런것도 맨날 까먹네요..더잘챙겨먹어야한다는데ㅠㅠㅠ 알람맞춰놓고 다시 열심히 챙겨먹어보려는데 철분제 임신기간동안 먹던걸로 계속 드시나요? 보건소에서 받은것도있긴한데 임신기간에 그거먹고 변비 쎄게걸려서 액상볼그레로 먹었거든요 출산후엔 보건소에서받은 알약철분제 먹어도될지 그냥계속 볼그레로 먹을지 고민입니다 다들 철분제 그대로 드시나요? 변비는 안녕하신가요..?ㅠㅠㅋㅋㅋ
댓글
14
ㅠㅠ 챙겨먹는것도 일이죠 ! 애기낳고 변보는게 더 힘들어지긴했는데 임신전 먹던거 쭉 먹고 있어요 ! 우리몸이 건강해야하잖아요 ㅠㅠ 잘챙겨드세요!

탈퇴한 유저
철분제 1달째까지 잘 챙겨먹다가...안챙겨먹고 있었네요😭

자꾸까먹어요..친정엄마가 지어주신 한약도 계속까먹고..ㅎㅎ😭
헴철이라고 검색해보세요 전 일평생 변비인데 이건 변비 없어요!

헴철은 첨들어보는데 검색함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전 먹던거로 계속 먹고이써요.. 초반에 모유수유도 했어서 이러다 죽겠다싶었숩니다... 유산균이랑 같이먹으니 변비괜차나요!

아침에일어나면 공복에 유산균+철분제 같이 매일먹었었는데 요즘자꾸 까먹어여ㅠㅠ

드셔야해여...!!!!! 낼부터잘먹어봅시당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