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0일 이후에나 생각해보려구여😆😆 유아도 안샀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외출시기
아가 몇일쯤 외출하셨는지 외출예정이신지 궁금해요!
댓글
9
저는 출산후 3주 지나고 곧바로 바람쐬러 나가고 그뒤로 거의 매일하다 싶히 산책하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
아가 100일 지나면 전 일하러갈려구용 6월에 나갈려구용
전 조리원퇴소하고 저도 아파서 엄마병원갈 때 데라고 나가고 애기 검진갈 때 데리고 나갔어요 담주부터는 날좋고 미세먼지 황사 좋으면 잠깐씩 햇볕 쐬주려구요
병원외출빼고 38일쯤 처음으로 유모차끌고 동네 산책 나갔어요! 첫째라 처음에 조심스러웠는데 둘째 엄마들은 첫째 등하원때문에 잘나가시더라구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