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변은 괜찮대요! 유산균 한번 바꿔보세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엠마더 vs 유기농궁
26일차 신생아 키우고 있는 까꿍맘이예요. 병원에서 아이엠마더주셔서 한통있고 조리원2주 있었는데 유기농궁먹여서 그대루 쭉먹이는게 좋다해서 궁먹이고 있어요. 응아는 이틀에 한번 왕창 싸고 방구도 정말 많이 뀌고 변은 녹변이고 알갱이가 있으면 흡수가 안된다고? 다른글에서 본거같은데... 아이엠마더로 바꿔볼까요? ㅠ 정상일까요?
댓글
10

바이오가이가 먹이는데 다룬거 머먹이셔요??
뿌뿌는 아이엠마더 먹이고 있는데 녹변에 알갱이 없이 이틀에 한번 왕창싸고 빵구도 자주 뀌어용

2단계쯤에 아이엠마더로 넘어갈까싶어요 ㅎㅎ 궁 2단계는 진짜 안녹는다네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아기변💩으로 보는 건강상태♡ https://app.babybilly.app/nrrbks 색깔에 너무 집착 안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한번 참고 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궁 먹이는데 녹변에 알갱이 보여요! 모유랑 먹을땐 황금색에 알갱이 있었던거같아요

응아 이틀째 안햐서 걱정되네요 ㅠㅠ
우리 아기도 녹색변에 알갱이 간간히 있는데 삐뽀삐뽀 119 책 보니까 정상이라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전 유기농 궁 가끔 먹이고 대체로 모유 수유 중입니다~

정상이라니 다행이예요 ㅠ 하도 황금변황금변해서 뭔가 강박가지게 되는거같아요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