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변도 괜찮다하니 좀 기다려 보셔도 될것 갗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녹변에 배앓이
아기가 단유하고나서 녹변을 보는데 알갱이도 있고 배앓이에 게워냄까지 있어요 네이버찾아보니까 녹변에 배앓이까지한다면 진찰받아봐야된다는데 맞나요? 제가 조산을 했는데 처방받은 철분을 먹이고 있어서라고 생각햇거든요.. 괜찮은걸까요? 그리고 철분,비타민d 먹이고잇는데 바이오가이아에도 비타민d가 들어잇어서 정해진 용량땜에 사놓고 먹이질 못하고잇어요 다른 유산균 먹여볼까하는데 철분 비타민디랑 유산균 같이 먹여도될까요?
댓글
6
저희애기도 녹변에 알갱이있고 설사해서 병원갓는데 녹변은 괜찮은거라고 하셨어요!!한 2주넘게녹변 보다가 다시 황금변으로 돌아왔어요 :)

아 다시 돌아오기두 하나보네요 저도 좀지켜봐야겠어요!
단유하고 분유로 먹다보면 적응 기간일 수도 있고 분유 먹인지 좀 되셨으면 분유가 맞지 않는거 이지 않을까요? 정해진 용량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ph365 는 유산균만 들어간 가루형태라서 분유에 타서 먹이시거나 + 일동후디스 초유밀 초유성분 들어간거도 괜찮은거 같아요!

넵 단유하고나서 바로 녹색변봣는데 배않이까지 하는거보면 분유가 안맞나봐요ㅠ잘맞는거찾기도 힘들거같네요ㅠㅠ 아 그 두개 한번 찾아볼게요 아무래도 먹여야할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아기변💩으로 보는 건강상태♡ https://app.babybilly.app/nrrbks 참고해 보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