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 후덜덜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뒤늦은 트립트랩ㅎㅎㅎ
이미 사신분 많으시겠죠...? 사는것도 힘들다던데.. 다들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자세 잘 잡아준다그래서 이제서야 사볼까합니다ㅠㅠㅠㅠㅠ
댓글
5
청주 베이비하우스에 재고쌓아두고 파는거 봤어용
저도 롯백가서 구매했어요
사는건어렵지않아여 배송오는게느릴뿐... 전 백화점에서 샀는데 뉴본세트안사서 아직 쓸람 멀었어요!
전 그냥 백화점 가서 백화점카드할인 받아서 샀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