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상태 괜찮으면 넘 걱정 안하셔도 되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농도 잘못맞췄어요ㅠㅠ
산후도우미 끝나규 친정엄마가 도와주러 오신지 삼일째인데 엄마가 이때까지 분유 잘못 타고 있었어요ㅠㅠ한스푼 30인데 20인줄 알고 계속 그렇게 타셧데요 5스푼넣고(150) 물은 100ml로 타거나 4스푼넣고(120) 물은 80ml로 타서 줬데요 ㅠㅠ 이미 그렇게 먹은건 어쩔수없는데 애기가 괜찮을까요..?ㅠㅠ
댓글
5
응가가 잘 나오게끔 하기위해서는 분유를 진하게 먹이기도 하기때문에 괜찮을거예요~ 너무 걱정하시지 마세요^^
도겸이는 변비 심해서 한스푼 더 타서 준적도 있어요! 아기 설사 하지만 않음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저희 남편도 이틀정도 분유 반밖에 안탔더라구.. 어쩐지 그 때 애가 좀 보채길래 ㅋㅋㅋ 원더윅스라 그런줄?? 근데 소화하고 똥잘싸고 소변 잘 나왔으면 괜찮대요!!

탈퇴한 유저
아기 변상태 괜찮으면 걱정안하셔도 될꺼에요! 변비있는 애들 그렇게 먹기도 하니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