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혼합수유 모유 간식

5.5키로 아기예요 말이 혼합수유지 거의 분유로먹고 모유는 간식정도인데요 .. 거의 조리원에서 하던식으로 했어요 애기가 보통 120에 2시반에서 3시간텀에 7번정도 먹는데 중간에 항상 배고프다고 울어요 .. ㅜ ㅜ 그래서 모유를 주면 1시간이나 1시반정도는 있다가 분유를 먹는데 ..그때 120 주면 되는거 맞아요 ?? 배고프다고 할때마다 모유 주는것도 맞는걸까요??? 하루에 되도록이면 천 안넘기도록 하고 있습니다 !

댓글

3

  1. 저는 배고프다고 하면 주고 있어요 ㅜㅜ

  2. 넵 감사합니다 !!

  3. 아기 특성과 먹성에 따라 유도리있게 해야 되는 거 같아요. 너무 배고프게 놔두는거도 성격 예민 해 진다고 해서요! 도겸이도 특히 똥싸고 나면 30분 전에 밥 먹었어도 배고프다 울고 불고 해서 한 20정도 보충하듯 주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신생아 수유 중 응아 후 또 먹기 ㅠㅠ https://app.babybilly.app/lm4hrh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혼합수유 모유 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