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발락 ac나쁘지 않았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앓이 많이 하는 아가들 분유 뭐쓰시나요!
이제 조리원 퇴소해서 분유를 구매해야하는데 어떤거 쓰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8
전 노발락 ar먹고 게워냄 분수토 잡았어영! 지금은 노발락 골드 먹이구 잇습니당
압타밀 프레요! 저희아가는 젖병 닥터브라운으로 바꾸고 배앓이 없어졌어요!
저도 압타밀 먹이다 배앓이때문에 노발락ac 샀는데 안하던 토를 하더라구요ㅠㅠ 맞는 분유 찾기 힘들어요ㅠㅠ
압타밀 노발락해봤는데 노발락최고입니다!!! 배앓이는 노발락ac드시면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