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핸드로션 수시로 발라도 계속 거칠었는데, 신생아실에서 준 바세린 듬뿍 바르고 10분 정도후에 씻어내니까 많이 좋아졌어요! 아기 잘 때 한번 해보세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손괜찮으세여?
어느 순간 손이 너무 거칠어서 깜짝 놀랬어요 죙일 젖병씻고 빨래해서 그런가.. 핸드크림 원래 매일 바르다 아기태어나고ㅜ안바르고 있거든요 ㅠㅠ 다들 핸드크림 바르고 계신가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39

오 바세린 10분 투자 해보겠어요!!
전 원래부터 건조한 편이었어서 꼭 고무장갑끼고 손씻고나면 핸드크림 대신 아가꺼 로션 짜서 수시로 발라요! :) 써본 결과 아가들께 핸드크림못지않게 수분보습 신경쓴 좋은 로션이라 보들보들 넘 좋아요....🥹

저도 낼부터 아가로션 수시로 발라야겠어요!! 아기만 바르지말고 함께 써야겠네여 ㅋㅋ
맞아요.. 핸드크림도 못바르고 ㅜㅜ 슬픔 ㅜㅜ

꾸덕한 핸드크림 빠이….제 외출 필수템에 힐링템이였는데 😩
손 자주 씻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손세정제 너무 건조해요ㅜㅠ 중간엔 못 챙기고 아기 씻기고 로션 발라줄때 제 손에도 로션, 오일 듬뿍 발라주고 있어요

저도 남편이 아기안을때 만이라도 듬쀽 바르고 십분이라도 촉촉해야겠어요 ..😭
거스러미도 엄청 생기구 ㅜㅜ 거칠거칠에 손톱은 바짝 깎은.. 핸드크림은 아기피부에 안좋을까봐 못바르고 아기로션 어쩌다한번씩 발라요 ㅠㅠ

손톱 바짝 깎는거 공감되요 저도 이렇게 바짝 깎는거 오랜만..아기긁힐까봐 ㅜㅜ 엄마맘 같은맘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