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빕스 쓰고 있어용! 잘 물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추천해주세요~
24일 아기 쪽쪽이 써볼까 하는데 아떤거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좋은거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10
모윰, 아벤트 쓰고 있어요~~~~ 저희아가는 쪽쪽이가 자주 빠져서 쪽쪽이셔틀중입니다ㅠㅠㅠㅠ🥲
관리사님이 아벤트쪽쪽이 추천해줘서 쓰고있어요~
한번씩 웩 토할것처럼 하지만 아벤트 잘물어요! 두개로 아주 뽕뽑게 쓰는중입니다🤣
빕스!!.. 아이입이크면 빕스천연고뮤 강추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