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혼합수유 질문있어요!

원래 조리원 나오면서 양이적어서 단유하려고 했는데 집에오니 양이 늘기도 하고 어영부영 마음못잡고 보챌때 물리고 하다보니 22일까지 왔고 양도 확 늘어서 유축 풀로 찬 느낌날때 120까지도 나오더라고요 지금 혼합을 좀 요상한 형태로 하고 있는데 2-3시간 텀으로 분유한번 모유한번 이런형태로 혼합중이예요 그러다보니 6시간정도 돼야 좀 찬 느낌나요 중간에 애가 보채면 좀 물리기도 하고용 궁금한 점은 다올아이 유툽 보다보니 원더윅스 기간에 모유는 원하는 만큼 물려도 되고 분유는 보충 20-30정도만 하고 3시간텀 꼭 지키라고 하던데 분유 3시간 텀은 지키면서 모유는 시도때도 없이 물려도 되는걸까요? 워낙 잘먹는 아가고 분유 100으로 겨우 두시간반 버티고 20 더주면 더먹는다고 오히려 더 난리가나요ㅠ 완모로 확실히 가려는 마음이 있으면 계속 직수하고 분유보충 하겠는데 지금 퐁당퐁당 주다보니 일단 제가 매우 편하더라고요 ㅎㅎ 남편이랑 번갈아가며 줄수있고,, 근데 자꾸 더달라는데 분유는 텀을 지켜야하니 참 어렵네요 달래지지도 않고 ㅠㅜㅠ 공포의 5주차 원더윅스 오기전에 완모로 가야하는지 고민이 됩니다,,, 완모 아가들이 원윅 기간에 더 잘잔다네요ㅠㅡㅠ

댓글

4

  1. 저는 양이 많지 않아서 분유 두번 유축 한번 이렇게 주고있어요! 근데 결국 아기 먹는양은 다올유툽도 그렇지만 아기 무게 느는거랑 기저귀 기준으로 삼아서 ㅠㅠ 그렇게밖에 판단이 안될것같아요 ㅠ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모유를 2시간반에서 3시간 텀으로 주고 아기가 부족하다고 하는거 같으면 분유를 간식처럼 더 주고 있어요 보충할 때는 40미리 정도 주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반대로 메인을 분유로 기본만 주고 간식으로 모유를 주고싶은데 이렇게 하시는분이 없으니 이래도 되나 싶네요 ㅎㅎㅎ 😅

    2. subcomment icon

      제가 그렇게 하고 있어요..! 아가 먹는양을 모유가 못따라가서ㅠㅠ 문제는 없는 것 같아서 저는 계속 그렇게 하는데 아직까진 잘 있는고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혼합수유 질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