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간.. ㅜㅜ 부럽슴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시간 수유 텀 맞추시나요?
아가들은 4시간 수유텀 안맞추면 탈수가 온다고하는데 저희 애는 새벽에 최대 5시간까지 그냥 쭉 자거든요.. 5시간정도 되면 알아서 배고파서 일어나면 그때 줘요 근데 주위사람들이나 도우미분이나 신생아는 무조건 안일어나도 4시간되면 깨워서 먹여야한다고해서요.. 도우미분은 꼭 깨워서 먹이라고 하시네요 다들 애기가 자고있어도 4시간 되면 깨워서 먹이시나요?
댓글
11
다들 답변 감사드립니다~!
한달까지는 3-4시간마다 깨워서 먹어야 하지만 그 이후에는 굳이 그러지 않아도된다고 저희 의사샘은 말씀해주셨어요, 그래서 자다가 배고파소 안울면 걍 냅두는데,,즤집딸은 배꼽시계가 너무 정확해서 3시간만 되면 알아서 일어나네요ㅠ
영유아 검진하면서 의사선생님께 물어보니 4시간 넘기지 말래요. 깨워서 먹이래요
수유텀이 너무 부럽네요ㅜ 저는 길어야 2시간인데언제 그렇게 잘수 있을까요? 너무 힘드네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