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저것땜에 미치겠어요 ㅠㅠ 얼굴 전부다 그래요… 냅둬도 번지도 수딩젤 발라도 똑같은거 같아요… 후 ㅜ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피부

애기 피부가 좁쌀처럼 오돌토돌하게 올라오는데 왜그럴까요? 빨갛지는 않은데 태열일까요? 아님 다른 피부 트러블일까요ㅠ
댓글
4
아가들 피부 진짜 예민한거 같아요 ㅜㅜㅜ
울애기 3일전쯤 올라오더니 지금 다시 내려가요 ㅋㅋ 그냥 암것도 안바르고 두셔요 만지지마시구여 ㅎㅎ 그럼 바류 냐려가요
저희 아기도 이렇게 오돌토돌하게 올라오는거랑 빨갛게 되는거 합해져서 나서, 오늘 소아과 진료때 물어보니까 저건 비립종이래요~딱히 약은 없고 가만두면 올라갔다 내려갔다한다고 하셨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