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에어콘 끄고 신속하게 끝내려고 노력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목욕 온풍기 사용하시는분 계실까요?
목욕 욕조에 물받아서 보통 거실에 다 세팅해서 목욕시켰는데 태열때문에 실내온도를 낮춰놓다보니 목욕을 대비해서 실내온도를 잠시 높인다해도 시간도걸리고 올라간온도를 또 태열때문에 내려야하긴해서 난방을 조절하는건 좀 번거롭기도하고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아기목욕시킬때 틀어놓을 온풍기를 하나 구입할까하는데 혹시 쓰고계신분들 계실까요? 온풍기추천좀부탁드려요!
댓글
4
에어로타워 진짜 괜찮아요 공기청정도 되고!
전 그냥 에어컨만 끄고 신랑이 다 씻길쯤 드라이기 따뜻한바람으로 목욕타올이랑 갈아입힐 옷 미리 따뜻하게해둬요 ㅋㅋ 물에서 나와서 바로 덮어주면 울지도않고 좋아해요!

오 좋은생각이네용 저두 해봐야겠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