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부!! 궁금한 아이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노시부 파워 몇으로해서 쓰시나용?
35일 아기인데 애비가 코감기를 옮겼는지 하루죙일 코 그릉그릉하내요ㅜㅜ 미리 사놓운 노시부 있어서 빨아들여주는데 미니멈으로 하면 잘 안되는거 같아서요ㅠㅠ 다들 몇으로 쓰시너요? 파워 좀더 올려도 되겠져..?
댓글
7
제일 약하게, 식염수 미리 뿌려주고 저는 별도로 노시부 실리콘 팁을 샀어요! 그리구 그냥 코에 넣는게아니라 팁을 오른쪽왼쪽 기울여가며 훑는느낌으로하니까 잘나오더라구요!
호환되는 석션사서 미니멈으로 사용하고있어요.코 뽑기전에 식염수뿌려주구요!
저도 오늘 첫 개시 했는데 약국서 코안에 뿌리는거 사서 좀 불려주고 코 약하게 조물조물 해주고 노즐 넣어서 제일 약하게 했는데 코 나오는거 보고 흠짓...이래서 노시부구나!!! 엄마도 저도 남편도 무릎을 탁 쳤어요!!!
저는 점막 다칠까바 제일 낮게 하고만 있어요 하기 전에 코 안 충분히 불려주고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