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림 해주면 괜찮아 지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0일차) 용쓰기, 동물원소리 (?)

아이는 정말 하루가 다르게 자란다는 말을 뼈저리게 느끼는 중입니다 ㅎㅎ 👼🏻 먹성이 좋은 아들이라 수유텀(평균 2-2시간반), 양은(120-130ml)로 하루 평균수유양 1000ml를 넘길때가 많습니다..ㅠㅠ 다행히 분수토나 게워냄이 많은 편은 아니라 이렇게 유지중인데요, 걱정되는건 수유 후(분유) 배가 불편한건지.. 몸을 베베 꼬거나(용쓰기) 이상한 소리..?(콧소리도 나고 동물원소리가 나요 ㅋㅋ 숨소리도 좀 거칠고..?) 크게 이벤트없이 응아도 잘하고 무럭무럭 잘 자라와줘서 괜찮은건가 싶은데 먹을 때마다 자고 일어나서 좀 자주 그러니 조금은 걱정되네요 🥹🥹 그나저나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ㅠㅠ.. 멘탈 관리며 체력관리며 육아라는 희생의 길 속에 하루가 벅차고 힘드실 텐데 저희 파이팅 해요! 저도 최근 들어 손목 손가락이 인대 늘어난 것처럼 시리고 아려서 요즘 손목 보호대는 필수로 하고 다녀요! 혼자라고 생각 마시고 다 같은 길을 걷고 있기에 조금이나마 서로의 따듯한 한마디가 큰 힘이 되길 바라는 맘입니다 ♥ 힘내요 저희
댓글
11
ㅋㅋㅋㅋ 동물원소리 공감입니다
트림은 진짜 수시로 해주는게 좋다고 해서 저는 밥먹고 난 뒤든 낮시간이든 밤시간이든 등 한번씩 안은김에 두드려주고 기저귀 갈고나면 항상 하늘자전거 10번씩 해주고 있어요. 육아한다고 힘드시겠지만 영양제라도 잘 챙겨 드세요. 전 아침에 입에 털어 넣습니다 🥹🥹🥹
저희 아기도 용을 엄청 쓰는편인데 수유 하실때, 1-2번정도 끊어서 트림 살짝 시키고(안해도 공기 위로 올라오라고 두드려줘요)다시 수유하면 좀 낫더라구요🥲화이팅입니당
크느라 그렇다는말이 맞는거같아요 저희아기도 이계인소리릂그렇게내더니 한달만에 2킬로가늘었도라고요..! 우는고아니면 그냥 용쓰는가보다 해요ㅠ ㅋㅋ 우리모두 화이팅...💜

이계인소리 ㅋㅋㅋㅋㅋㅋ 공감합니다 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