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원더윅스가 이런건가요...??

신랑 닮아 순하다고 소문난 아가가... 배고플때만 우는 아가가... 인생 34일차... 오늘 오후 2시30분부터 쮸쮸물고 잠들면 역방쿠에 올리는 동시에 깨서 우네요... 안아줘도 우네요... 배불러서 쪽쪽이도 안물고... ^_^ 제왕으로 병원생활 + 조리원2주 후에 집에서 10일넘게 케어 잘하고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적은 오늘 첨이라 당황스럽네요... 베동님들의 원더윅스는 어떤가요...?😩😩

댓글

42

  1. 원더윋스 일부러 안찾아봣는데 지난 2주 유독 장난 아니엇어요ㅠㅠ..갑자기 안겨서만 자려고 하고 잠도 얕아져서 낮에도 밤에도 안자고 😭그러다 우연히 원더윅스라는걸 알앗구요, 그시기에 친정엄마가 오셔서 도와주셨는데 애가 너무 예민해서 걱정 하셧대요 고생하겟다 싶어서 그러다 다시 요즘 괜찮아진 것 같아요..시간이 답인가 싶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찐경험담...ㅠㅠ 네 건강하게 자라만 준다면요...ㅎㅎ 파이팅입니다❣️❣️❣️

  2. 배고파서 쪽쪽이 안물고 우는거 아녀요? 배가 불러야 쪽쪽이 물텐데요. 아마도 제대로 안먹얶는데 아가가 잠들어서 그런거 같아요? 아마도요?

    1. subcomment icon

      헝... 그런것 같기도해요ㅠㅠ 직수라서 양도 모르고 젖물잠하다가 입주변 건들면 입 앙다물면 배부른건데 30분도 안돼서 울고ㅠㅠㅠㅠ 나중에는 그냥 포기하고 좌우로 번갈아가면서 아기한테 쮸쮸 반납했더니 밤잠 자줬어요ㅠㅠ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당🫶

    2. subcomment icon

      저도 직수중이라.. 애기가 먹는양이 늘면서 먹는시간도 길어지구 애가 졸리기도하고 배도고프고 해서 그런거같아요ㅠㅠ 먹든가 자든가 하나만 해줬음 좋겠는데요

  3. 저도 어제랑 그제는 지옥이었네요ㅜㅜㅋㅋ 근데 지금도 조금 나아진거지.. 찡얼찡얼 해서 계속 안아주기는 해야해여ㅠㅠ

    1. subcomment icon

      울아가들,,,ㅎㅎ 사랑으로 보듬어요 함께...ㅎㅎ 파이팅입니다!

  4. 워더윅스가 아닌 날이 거의 없어서 매일이 원더풀입니다..😳😳😳

    1. subcomment icon

      ㅎㅎ원더풀데이^--^ 유아팅입니당❣️❣️

  5. 안아주고 달래주는 방법밖에업ㄱ는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ㅎㅎ맞는 말씀입니당...ㅎㅎㅎ 파이팅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