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짜 박사님들 많으시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브레짜사용법! 도와주세요ㅠㅠ
브레짜에 40도 물을 부어서 넣으면 제조된 분유가 어떤 때는 따뜻하고 어떤 때는 차가워요. 급한데 갑자기 차갑게 나오고, 아기는 울고, 검색해봐도 이유를 모르겠어서 답답해요ㅠㅠ 혹시 이유 아시는 분 있을까요? 그리고 꾸준히 따뜻하게 먹는 방법 있을까요?
댓글
19
저는 온도계 2단계해놨다 변에 알갱이 많이나오는거보고 3단계업했어요.. 사이트에서도 3단계로 권장하더라구요
온도칸말고도 차갑게나오는경우도있는데 그건 물이부족할때그래요 그래서 물 항시 체크하고 미리미리 부어넣습니당!!

그럼 담긴 물이 40도 유지되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미리 부어두면 식는데 괜찮은건가 해서요~

미리부어둔다고 식지않아욧! 브레짜 온도계설정한대로 온도맞춰서 타지잖아욥!

분유포트가 왜 필요한건가 갑자기 물음표가 뜨네요😆 물이 부족하지 않게 미리미리가 핵심이군요!!! 감사해요😍😍

분유포트사용의 포인트는 물을100도까지 끓였다가 40도로 식혀주는게 포인트예요! 아가들이먹는물은 100도로끓였다식혀서사용해야된다고해서요! 브레짜는 설정한 온도에맞게 분유를 타주기만하는거라 분유포트도 필요한게맞는거같아요!

집에서 쓰던 드롱기가 있는데 100도로 끓여주는 역할이 겹치는 것 같아서요! 공부할 게 많은 육아템의 세계네요! 답변 감사해요~~
이모님께서 저희집브레짜도 다른집보다온도가낮은것같다고하시더라고요 저는ㅊ물려받은거라 as보낼생각없어서 그냥 저냥너무미지근하면 보틀워머로 데워 먹이고는있는데 새거면 한번연락해버셔요

아구 답글 감사해요~ 온도 맞춰 주는 게 생명인 기계인데 집마다 다를 수 있다니 답답하네요ㅠㅠ

온도계설정을 3칸으로 해보셔도 미지근하세요??ㅠㅠ

넹ㅋㅋ늘세칸유지중이에요!

네~ 깜빡깜빡 꺼지고 바로 누르면 온도계설정이 안 먹히나봐요🥲
화면 왼쪽에 온도계 있는데 물보충시엔 온도계가 깜빡여요! 이거 깜빡임 없어질때까지 기다렸다가 뽑아야해요~!! 참고로 뽑아서 바로 먹이실거면 온도계 2칸~3칸 정도로 유지하시면 됩니다!

키키님 이번에 댓글왕 갑시다!!! 엄지척!!!

엌ㅋㅋ 다올맘이 짱이져...전 하찮은 지나가던 행인일뿐...🫶

그렇게 유지했는데도 차게 나오네요ㅠㅠ 깜빡깜빡 없어지고, 3칸유지했는데 그런 적은 없으신거죠? 새제품인데 불량일까요ㅠㅠ

네네 물바로붓거나 부족할때만 그랫던고같아요ㅠㅠ

저도 같은 상황이에요^^ 미리미리가 핵심인가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