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애기도 오늘 갑자기 저렇게 보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 게워내는것도 괜찮아지더니 오늘 하루종일 먹고 게워내고 저렇게 물기가 잇게 변으류보더라고요 ㅠㅠ 왜 그럴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사진주의)변상태 한번 봐주세요🙏🙏

분유를 새로 바꿨는데 설사인가요..??
댓글
9
약간 물기가 있어보이네요ㅜㅜ
아맞아용 압타밀 혼합중인데 시큼한냄새 나용
설사나 코변 같은건 시큼한? 냄새가 난다고 하던데 도겸이 변에 비하면야 묽어 보이지만 뽀짝맘님 말씀처럼 분유 후기를 찾아보시고 이상하다 싶으심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 아가는 압타밀 먹는데 초반부터 시큼(?) 한 냄새가 자꾸 나네요ㅜ

묽은코변을 보는지 체중도 늘지 않는다면 문제가 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저희도 압타밀 먹이는데 살짝 시큼한 냄새 나요ㅎ 조리원에서도 변상태 넘 괜찮다고 했어요^^

안그래도 네이버 찾아보니 압타밀 먹이시는 분들이 시큼한 냄새? 그릭요거트냄새?가 난다고 하네요! 변 상태만 좋고 아기 건강하게 잘 놀면 문제 없는거 같아요!
설사가아니더라도 물변 보는 분유가있다고는 하던데요..! 혹시 명작이면 원래좀이런경우가많다구하구 분유이름으로 한번 후기검색해보셔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