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리원에서 임페리얼xo 먹이다가 집에와서 변비더라구요ㅜ 유산균을 먹이는대도 시원하게 변을 못봐서 다른분유로 갈아탔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를 바꿔야할지...
오늘 35일 되는 여자 아기에요 조리원 퇴소하고 집에 오는 날부터 여태 염소똥 싸다가 유산균 이것저것 바꿔도 소용이 없길래 분유를 바꾸려는 찰나에 드디어 유산균 효과를 보는지 황금똥을 싸는데요! 분유는 아직 바꾸기 전이고 주문 해놓은 상태여서 내일 배송되는데 앱솔루트 산양이 황금변 효과 본 사람들이 많다고 하여 산양으로 바꾸려 했어요 근데 산양 분유값이 넘 사악하기도 하고ㅠㅠ 이제 막 황금변 보는데 꼭 분유를 바꿔야되나 싶기도 하고.. 지금은 임페리얼xo 먹이고 있어요 맘님들은 저같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ㅠㅠ?
댓글
14
저라면 그럼 며칠 지켜볼 것 같아요~ 정말 유산균 효과라면 굳이 분유를 바꾸지 않아도 될 것 같아서요 ㅎㄹ
황금변 보니까 안바꾸셔도 될것 같아여!!
변비탈출이면 분유안바꿀듯해요ㅠ저희는 배앓이땜시 a2로바꿨는데 배앓이는 잡혔는데 토끼똥을싸더라구요ㅠ 혹시 유산균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저는 조리원에서 뉴바이오틱스 먹여서 집에서도 먹였는데 계속 염소똥을 누더라구요.. 그래서 ph365로 바꿨는데 처음엔 효과 없어보였는데 오늘 먹인지 4일째, 황금변 본지 2일째 입니다! 반포씩 나눠서 2번/하루에 한포 먹이고 있어요~
분유 바꾸기는 최후의 방법이라 들었습니다. 저라면 안바꾸고 그대로 갈거 같아요. 변비 탈출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