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에만 누워서 안자는 아기

수면교육 하다가 혼란이 온게 생각해보니 신생아때부터 밤에는 그냥 옆으로 누워서 잤거든요..,? 지금도 막수때 목욕- 마사지- 스와들업-수유-트름 30-1시간 시키고 눕히면 그때부터 새벽수유1회만 하고 누워서 잘 자요.. 물론 옆으로긴하지만 근데 해만 뜨면!! 밝기만 하면 진짜 절대 누워서 안자랴고하고 무조건 안겨서 있을려구해요… 이런경우 진짜ㅜ어케 대처해야하나요? 수면교육을 지속해여하나요ㅠㅠ 진짜 오늘3일차인데 오전12시부터 밤 8시까지 10분간격으로 일어났다 강성울음했다 반복해서 너무 힘들고 우울해서 애기 두고서 왜 안자냐 소리치고 펑펑 울었네요,…. 너무 미안하고 속상한데 우울증 올듯 힘드네요

댓글

39

  1. 으왕 오늘 하루종일 안아서 재우고 있었는데.. 다들 비슷하네여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손목안아프시나요.. 팔이랑 ㅜㅜ 꼭 건강챙기셔요

  2. 저희두 그래요. 낮엔 수면호르몬이 안 나와서 잠들기 더 어려워하고 자주 깬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면교육이 더 중요한거래요. 지금이 잘 시간이구나~ 라는걸 알려줘서 스스로 자는 방법을 배우게 하는거라구.. 근데 저희 아가도 10분 간격으로 깨서 뿌에엥 시전해서 멘탈 탈탈이에요 ㅜㅠ

    1. subcomment icon

      저희 아기는 10분 간격은무슨 ㅜ 그냥 눕히자마자 뿌엥입니다.. 근데 게우기까지도 심해서 울다 게우다 토하고 난리도 아니라ㅜ어떻기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3. 안아서재우는게맞는건지ㅜ 우리아가도 낮엔 등센서 그냥 저랑 한몸입니다ㅜ 밤엔 던져놔도잘자요ㅜ 46일 47일째는 6ㅡ7시간통잠도자고 낮에 바닥에 둬도자길래 50일의 기적인가햇더니 오늘50일인데 새벽1시에잠들엇어요 50일의 퇴행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안되요… 저 50일만 100일맘 바라보고 사는디 ㅜ

  4. 저도 초저녁부터 재워보려고 안간힘인데 12시(자정)되야 자요ㅎㅎ휴 혹시 어떤 방법으로 수면교육하세요? 저는 쉬닥법이 좀 맞아서 하고는 있는데 저녁8시~12시까진 안통해요 진짜 익룡소리 내면서 울고, 짧게 자고 미춰버리겠네요ㅜ

    1. subcomment icon

      저희 아기는 저녁 8:30분 부터 - 아침 7시까지는 수유하규 트름시고 눕히면 바로 자서 낮잠만 수면교육 시키려고 하고 있는데,,, 졸릴때 눕혀서 토닥토닥 으로 지켜보고 잠들때까지 기다리는데 진ㅁ자 우는 소리 듣고있으면 미쳐버려요

    2. subcomment icon

      맞아요... 또 옆에 바짝 누워있으니 더 크게 잘 들리자나요..ㅋㅋㅋ 숨 껄떡껄떡 넘어가게 우는데 기가 찹니다ㅋㅋ.. 와 근데 밤잠은 정말 잘자네요ㅠ 울집 대장은 새벽4시경에는 꼭 깬답니다 ㅋㅋ... 낮잠 교육 뽜이팅입니다ㅜ

  5. 아기들이 어쩜 이렇게 비슷한지😂 낮엔 제발좀 자달라 할정도로 안자여... 역방쿠에 눕히면 그나마 30분~1시간이라도 자서 너무 피곤할땐 그냥 거기에 재우고 저도 쪽잠이나마 잡니다ㅜㅜ

    1. subcomment icon

      역방쿠도 30분이상은 허리 무리간대서 걱정입니다 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