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맘님과 호비님 말처럼 하시면 될거 같구 폴레드 에어러브시트 장착해서 태워봄 좋을듯 해요. 열과 땀에는 장사없다고 매쉬시트도 땀차더라구요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카시트타고 땀띠폭발 ㅠ ㅠ 어케요
오늘 대병진료있어서 장시간 카시트 탔어요 옷도 얇게 입혔었는데 같은자세로 오래 있고 차 안이라 그랬나 집와서 보니 등뒤랑 엉덩이에 땀띠가 ㅠ ㅠ 빨갛게 엄청 났네요.... 차 에어컨도 켰었는데 몇시간만에 땀띠가 생길줄이야 ㅠ ㅠ 수딩젤만 바름될까요 아님 리도맥스 바르는게 나을려나요😭
댓글
9

공감요👍🏻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나갈때 대비해서 구매해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그런것도 있나요 ㅠ ㅠ 하 있는지도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초보엄마라 넘미안하네요 휴

5년전부터 첫째때부터 쓰고있는데 ㅡ 둘째거도 구입했어용~
수딩젤 바르시고 그대로면 비판텐 바르시는게 어떨까여ㅜ


탈퇴한 유저
수딩젤 두시간마다 바르고있습니다 ㅠ ㅠ 그래볼게요!
증상의 정도에 따라 이런 순서로 발라주고 있어요. 1.수딩젤 > 2.로션 > 3.비판텐 > 4.리도맥스 리도맥스가 소량의 스테로이드가 들어 있다고 해요.


탈퇴한 유저
수딩젤 로션해보다가 안잡힘 병원가야겠어요 ㅜ ㅜ 이제 집밖에 안나가야겠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