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고생하셨어요… 단유건 아니건 회복하시길 응원할께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단유..
갑자기 유선염이 왔어요... 원래도 젖양이 많았는데 열이 40도 이하로 안내랴 오고 급하게 가슴 마사지 선생님 오시고 병원 진료를 봤는데 가슴마사지 선생님도.. 병원에도 단유를 권유하네요ㅜㅜㅜ 지금까지 완모(유축수유) 했는데 너무 아쉬워요.... 지금도 열이 38도에서 잘 내려가지도 않아요..😭
댓글
21
저 유선염와서 젖몸살똑같이왔을때 3시간마다유축하고 전후로 마사지 매번하구 남편이 유선마사지하고 했더니 3일정도쯧ㅇ부터 좋아져서 다시 모유수유중이긴합니다ㅠㅜ 얼마나아프실지 알아서 맘아푸네유ㅠ

젖몸 살이 출산보다 아픈가같아요....
아가들 먹는 텀이 길어지면서 젖몸살이 오는데 그게 심해지면 유선염으로 가죠ㅠㅠㅠ 40도 ㅠㅠㅠ 진짜 말이 40도지 정말 펄펄 끓으셨을텐데요 너무 아프셧겟어요ㅜㅜ 병원이랑 마사지쌤 모두 단유 권하는 이유는 뭘까요?? 유선염이더라도 직수로 빨리는게 우선인 걸로 알고 잇는데 ㅜㅜ 약 처방 받아서 드셔야 해서 그런가요??@@ 뭐든 엄마가 확신 가진 쪽으로 선택하시는 게 맞으니.. 응원합니다♡♡♡♡♡

저희애가 절때 안물어요.. 유두 혼동이라고 하나봐도... 젖병 쪽쪽이에 익숙해진 아이라...

저도 유두혼동으로 엄청 고생하다가, 계속 들이대기도 계속 하면서, 젖병꼭지를 특수젖꼭지로 바꿔서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엄마젖 빠는거랑 똑같은 방식으로 빨아야만 나오도록 설계되었거든요. 메델라 칼마 특수젖꼭지 사용해보셔요~ 꼭지는 25000원정도로 비싼데, 그린맘 잘 젖병이랑 호환되고 , 사이즈별로 바꿀필요가 없어요

아구궁 유축 수유 많이 힘드셧을텐데 고생 많으셧어용 ㅠㅠㅠ
에구 ㅠㅠ 넘속상하셨겠어요 ㅠㅠ 육아도 참 계획대로 되는게 없는거같아요😭그래도 엄미몸이 건강해야 뭐든육아 되는거니까요!! 잘 결정하셨어요🥹❤️
저도 유축수유로 완모중이라 남일같지않네요..ㅠㅠ 젖양도 많아서 단유도 쉽지않을텐데요 제가 다 속상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