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분유를 바꿔야할까요ㅠㅠㅠ?

오늘 50일된 5키로 여자아기인데요 원래 3시간반-4시간텀으로 100ml먹던 애가 요즘 3일내내 분유를 반도 안먹었는데 용을쓰고 울고 해서 겨우겨우 3시간텀으로 평균 60-70밖에 못먹어요 이것도 중간트름하고 겨우 먹이는거고 젖꼭지 문제인가 싶어서 한단계높은거로 바꿨더니 사레가 걸리는게 심해서 바로 원래대로 돌아왔어요ㅠㅠ 하루총수유량이 600중반에서 지금은 500중반이네요ㅠㅠㅠㅠㅠ 분유를 바꿔야할까요??😭

댓글

11

  1. 응아만 잘 나오면 분유문제는 아닐 것 같아서 트림 수시로 시켜주고 있어여ㅠㅠ 수유타임 아닐때라도 안아주고 하면 트림하고 그러더라구요

  2. 저희 애도 너무 잘 게우고 다 똑같이 고민하고 그랬는데 몸무게도 정상적으로 잘 늘고 있고 구러면 문제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46일 여아 5키로 정도 되는데 제 친구 아들은 이쯤에 80미리만 먹었데요 애들 먹는양은 컨디션에 따라 왓다갓다 할 수 있으니 억지로 먹이는거 보다는 그래도 잘 먹는지 봐여 한다더라구요 뷴수토 해서 울고 애도 울고 진짜 게워내는거에 스트레스 너무 받아요 ㅠ

  3. 저도 똑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젖병 수유자세 유튜브 몇개를 봤는지ㅜ 저는 압타밀 먹이고있는데 수유시간마다 스트레스에요 미칠거같아요ㅠ 600은 채우려고 2시간마다 먹이는데 몸이 남아나질않네요

  4. 저희애기두요.. 이시기의 아기들이 거의 그런가봐요ㅠ

  5. 저희 애기도 50일인데 딱 이래요 120먹던 애기가 겨우 60먹고 울고 안먹고 겨우 달래서 8,90먹고 그래요...젖꼭지 바꿧다 사레 걸려서 다시 다운그레이드 했구요 저도 우는 애기가 안쓰러워서 답답해요ㅜ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