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아만 잘 나오면 분유문제는 아닐 것 같아서 트림 수시로 시켜주고 있어여ㅠㅠ 수유타임 아닐때라도 안아주고 하면 트림하고 그러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분유를 바꿔야할까요ㅠㅠㅠ?
오늘 50일된 5키로 여자아기인데요 원래 3시간반-4시간텀으로 100ml먹던 애가 요즘 3일내내 분유를 반도 안먹었는데 용을쓰고 울고 해서 겨우겨우 3시간텀으로 평균 60-70밖에 못먹어요 이것도 중간트름하고 겨우 먹이는거고 젖꼭지 문제인가 싶어서 한단계높은거로 바꿨더니 사레가 걸리는게 심해서 바로 원래대로 돌아왔어요ㅠㅠ 하루총수유량이 600중반에서 지금은 500중반이네요ㅠㅠㅠㅠㅠ 분유를 바꿔야할까요??😭
댓글
11
저희 애도 너무 잘 게우고 다 똑같이 고민하고 그랬는데 몸무게도 정상적으로 잘 늘고 있고 구러면 문제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46일 여아 5키로 정도 되는데 제 친구 아들은 이쯤에 80미리만 먹었데요 애들 먹는양은 컨디션에 따라 왓다갓다 할 수 있으니 억지로 먹이는거 보다는 그래도 잘 먹는지 봐여 한다더라구요 뷴수토 해서 울고 애도 울고 진짜 게워내는거에 스트레스 너무 받아요 ㅠ
저도 똑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젖병 수유자세 유튜브 몇개를 봤는지ㅜ 저는 압타밀 먹이고있는데 수유시간마다 스트레스에요 미칠거같아요ㅠ 600은 채우려고 2시간마다 먹이는데 몸이 남아나질않네요
저희애기두요.. 이시기의 아기들이 거의 그런가봐요ㅠ
저희 애기도 50일인데 딱 이래요 120먹던 애기가 겨우 60먹고 울고 안먹고 겨우 달래서 8,90먹고 그래요...젖꼭지 바꿧다 사레 걸려서 다시 다운그레이드 했구요 저도 우는 애기가 안쓰러워서 답답해요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