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저희 아들도 자기 침대 두고 퀸사이즈 엄마 침대 정가운데에서 자구 지금도 굳이 낮잠을 거실 정가운데에서 자요…으엉엉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새 팔베개😮💨
어제 낮부터 "안아라. 그냥 안지 말고 서서 안아라.그냥 서서 안지말고 집구경도 시키고 둥가둥가도해라"를 시전중이던 저희집 아들래미 결국 새벽에도 찡찡해서 안은채 팔베개하고 누웠다가 무한반복 토닥으로 팔이 제 팔이 아닌 것 같아요😑 문희준오빠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 라는 노래에 팔춤이 절로 춰질것 같아요.남편앞에서 계속 흥얼거리면서 팔 춤 흉내내니 그만 하래요...ㅋㅋㅋㅋㅋ (나이대가 들통나려나요🤣) 토요일에 50일 앞두고 있는데 50일의 기적은 정녕없는건가요.....😮💨 아기 안고 있느라 옷은 다 늘어나고 분유도 묻고 머리는 산발에 현대판 추노st지만 곤히 자는 울 아들램보니 귀엽네요ㅋㅋㅋ 베동님들 오늘도 육아 화이팅이요!🙌💪
댓글
42

저희집 아가도 거실 한가운데서 자고있어요😱😱😱😱
저 스쿼트 타다가 무릎 아작나고 있어요 ㅋㅋㅋ

전 발목이 시큰시큰거려요😮💨안고 집구경시키느라 뒤꿈치도 아프구요...ㅋㅋㅋ

아 맞아여 뒷꿈치 오지게아파요 조리원에서도 안신은 슬리퍼 사야되나 고민 중이예요ㅠㅠ
맙소사 인생 56일차 저희아기랑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56일차에도 이런다고요?50일의 기적은 없는건가요...?😱
끼복이맘님 옆에서 각기춤 추며 팔 흔들거리는 문희준님 춤 춰야 할듯요...ㅋㅋㅋ 제 이야긴줄...

도겸맘님은 귀엽게 캔디 콩콩콩춤 춰주세요😚

악 ㅋㅋㅋ 엉덩이 튕기며 집안을 돌아 다녀 볼까요
앜ㅋㅋ 다들 똑같으시구나 옷에는 토자국과 머리는 산발 ㅋㅋ전 졸려할땐 앉아서 재우려고 계속 노력중입니다 🤣

절대 안 앉으려하는데요ㅠㅠㅠㅠ 앉아있음 땡깡쓰다가 일어나면 바로 기절하는 매직...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