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시작할땐 먹으면서도 배고프니 화내는거 같기도하고 속이 안좋을때도 울어서 트림시키고 먹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다 먹자마자 우는건 왜일까요??
속이 불편한건지 양이 부족한건지 감이 안와용..
댓글
9
저희아가는 배고픈거였어요..ㅋㄷ 젖병계속빨려고하는지 보시구 아니면 속이 불편한건가봐요ㅠㅠㅠ
트림시켜보면 괜찮아졌어용!
저희 아가는 자지러지게 울면 밥이고 발을 굽혔다 펑차면서 울면 트림이고 여자아가처럼 울면 졸린거더라구요
저희 아가도 그래요.. 속 불편하거나 부족하거나 응가더라구요.. 다 아닌데도 울면 졸려서 그런가보다 하고 트름시키고 재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