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일차 5.2키로예요~ 태어날땐 3.15로 태어났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8일 차 몸무게,,
38일차 신생아인데, 몸무게가 5.9 - 6kg 되어요.. 너무 많이 나가는 걸까요? ㅠㅠㅠ 키가 있어서 그렇다고 믿고는 싶은데 보통 애들보다 빨리 크는 건 아닌가 싶구, 과수유로 과성장일까봐서요🥹 다들 아가들 며칠에 몇키로 이세요..?🙏🏻
댓글
13
지금 몸무게 자체보다는 얼마나 늘고있는지가 중요하대요 출생시랑 지금이랑 성장곡선에서 퍼센타일 확인해보세요! 전 이 영상도 참고했어요 아가들 이 시기엔 2-300g/주 늘고있으면 정상범위래요 https://youtu.be/fCdaTDsA1X4
이미 3주만에 1kg이상 쪄서 수유텀 관리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
저희애기 2.8로 태어났는데 75일째에 몸무게 6.8나왔어요 😭😂병원에서 수유량 조절하라고 하셨어용
35일에 4.9였는데 저희아기 2.8로태어나서 많이자랐어요!! 근데 키커서괜찮다고하셨거둔요 56.1?? 키크면 걱정안하셔도될거같은데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